행복예감/약속 ☞ 신용도

☞☜ 기땅(약속) ☞☜ 식품기계공동구매 납품후기

테크인코리아 2013. 1. 31. 03:49

 

 

경기도 화성시 농협하나로마트 물품설치를 갔다가 30년만에 친구를 만났다.

우리는 너무 반가워 부둥켜 안았다.

그러나 나에겐 바쁜 일정이 있었다.

친구가 캔커피를 사주어서 꿀 맛 같이 맛있게 벌컥벌컥 마셨다.

자주보자. 그래 자주보자.

 

너무 반갑고 가슴벅찼지만 예상보다 시간이 많이 소비되어 곤혹스러웠다.

그래도 기쁘다.

 

 

송파구 석촌동에 갔다.

볼일을 보고 길건너에서 점심을 먹었다.

우연히 그곳에서 사용하지 않는 김밥절단기를 중고가로 구입했다.

사모님께서 고맙다고 하셨다.

나도 고마웠다.

 

서울시 중구 황학동에 도매납품을 했다.

이래저래 아는사람 아쉽게도 이런저런 시간이 많이 흘러갔다.

 

서둘러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족발집에 진공포장기를 납품 설치 시운전 했다.

자세하게 자세하게 자세하게 반복적으로 설명을 드렸다.

휴대용카드체크기로 결재했다.

시간이 너무 흘렀다.

큰일이다.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중앙시장에 공동구매 무채기계랑 배추써는기계를

모두다 설치해 주어야 한다.

 

모두가 기다려 주셨다.

고마워라, 미안해요, 죄송해요. 너무 죄송합니다.

친절히 친절히 아주 친절히 나는 나의 정성을 다해 보답해 드렸다.

브랜드명 '홍총떡' 분명 대박납니다.

나는 우리 고객의 대박을 기원한다.

대박납니다.

 

그곳에서 야채세절기 한대를 추가로 주문받았다.

 

아주 늦은시각 저녁을 먹으면서 추가로 납품을 더 할것 같다.

오늘 하루 나는 나의 애마에 주유를 두번이나 하면서 정말로 열심히 했다.

함께한 노대리에게 정말 고맙다.

고맙다.

 

 

하루를 이틀처럼

이틀이어도 버거운 일을 나는 하루에 마무리했다.

힘들어도 어려워도 나는 괜찮다.

벅찬 하루였기에

우리의 내일은

희망차다.

기로야

잘자.

 

승모야 정말 고마워

미안해...

 

 

테크인코리아 전사들이여~ 우리 이 엄청난 불황을

온몸으로 긍정적인 마음과 마음으로 슬기롭게 왕성하게 활황으로 승화해 나갑시다.

그 고마움 꼭 보답하리라 ~

약속합니다.

 

☞☜ 기땅(약속) ☞☜

 

※ 나 어릴적 새끼손가락 걸고 마음속 깊이 깊이 굳게 굳게 마음으로 약속할때 우리는 '기땅'이라 했습니다.

※ 누구도 하지 않는 일은 내가 할것이고 힘들어도 어려워도 나는 할것입니다.

※ 나는 은혜에 보답할 줄 아는 아이입니다.

※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