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예감/음악 ♩ 좋은글

이승철 노래 모음 2 - 봄볕에 자라나는 그리움 / 발라드 모음곡|└─♬ 가요

테크인코리아 2013. 4. 18. 01:16

 

 

 

 

TD>

      
    봄볕에 자라나는 그리움  글/예인 박미선  
    따사로운 봄볕이 내리고
    한 낮에 새우잠
    꿈에서 허덕인다.
    모습이 아른거린 당신이
    나에게 찾아왔다.
    당신 반기는 것은 잠시뿐
    당신 사라진 뒷모습 보며
    나의 손은
    빈 허공만 유영한다.
    봄꽃 사이 자란 잡초처럼
    뽑아도 뽑아도 
    끈질기게 자라나는 
    당신향한 그리움
    따뜻한 봄볕을 받아
    가슴 한편에 죽어 있는 듯한
    그리움이 움터온다.
    세월은 흘러
    이제 잊을 때도
    된 듯한 시간인데
    잊혀지지 않는
    당신이름 새기며
    조용히 머물러 있다.
    지워지지 않는
    지문처럼
    당신의 기억들
    반짝이는 봄볕에
    자라나는 그리움 안고
    이 봄도 보내려 한다. 
    
       이승철 노래 모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