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예감/행복 ♧ 웃음방

중학교 성교육 사건 - 3번만 웃으세요

테크인코리아 2009. 5. 19. 14:21



어느 학교의 역사시험에서 다음과같은 문제가 출제되었다

  -= IMAGE 1 =-
문제 : 조선시대 신분계급중 가장 낮은 계급은?
그런데 이문제는 TV에서 인기있는 사극드라마 한편만 보았어도
충분히 맞힐수있는 쉬운것이었다
정답은 '천민'이었는데
답안지를 채점하던 선생님이 뒤로 넘어졌다
답안지에 무어라고 써 있었는지?
.
.
.
.
.

쇤 네

 






동물원에서 사는 꼬마낙타가 엄마낙타에게 물었다.

꼬마낙타 : 엄마, 우리 등에는 왜 혹이 있는거야?
엄마낙타 : 그건 사막에서 오랫동안 물없이도 살 수 있게 하기 위해서야.
꼬마낙타 : 왜 우리 발은 이렇게 넓적하고 털이 많아?
엄마낙타 : 그건 말이야. 사막 모래에 안 빠지게 위해서야.
꼬마낙타 : 그러면 우리 눈썹은 왜 이렇게 길어?
엄마낙타 : 모래가 눈에 안들어 가게 하기 위해서야.

 

.

.

.

.

.

.

.



꼬마낙타 : 엄마, 그런데 우리는 동물원에서 뭐 하는거야???

 




♡ 중학교 성교육 사건 ^*^
 
어느 남녀공학중학교에서 성교육 시간에
성교육 비디오를 틀어주는 데,
선생님 실수로 그만 포르노 비디오를 틀고 말았다.
아이들은 마구 함성을 지르고 난리가 났다.
그러나  자기가 비디오를 잘못 갖고 온 줄도 모른 채
비디오를 틀어놓고 다른 잡일을하던 선생님 왈...

 

.

.

.

.

.

.

.

 



“조용히하고 잘 봐둬. 이따가 거기 나온거 시켜볼테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