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예감/행복 ♧ 웃음방

남자를 먼저 만든 이유...(◎◎)

테크인코리아 2009. 6. 3. 10:10


남자를 먼저 만든 이유...(◎◎)

어느 목사가 성경을 읽다가 궁금한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하나님께 그 이유를 물었지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왜 여자를 먼저 만들지 않고 남자를 먼저 만드셨나요?" 그러자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 "만약 여자를 먼저 만들었다고 생각해봐라. 남자를 만들 때 얼마나 간섭이 심하겠느냐? 여기를 크게 해달라, 저기를 길게 해달라 참견과 잔소리가 심할 텐데 그걸 어찌 다 내가 감당할 수 있겠니?"
  

에덴동산이 [한국]땅에 있었다면... 인류는
타락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왜냐면...

  일단 뱀이 [이브]를 유혹하기 전에

  [이브]가 뱀을 잡아 [아담]에게 끓여 먹였을테니까
 

그리고... [이브]가 뱀의 유혹에 넘어갔다 하더라도
[아담]은 타락하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면...
마우스로 긁어여(^.~)
 

한국남자가 여자말 듣는거 봤냐고요.. ㅋㅋ카~

 


*****얘 왜이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