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예감/사랑 ♡ 사진방

마누라가 없는 새벽아침이 춥다

테크인코리아 2009. 11. 19. 06:40
haidiann님이 촬영한 은행잎.
 
꿈결에서

 

자재비만 받고 무상으로

지하창고 전기공사를 해 준 항천이...

나를 도와준 친구와 다툼이 있었다

내가 힘이 더 쎄기에 그에게 상해를 입혔다

내가 의지하고 믿는 친구와

나는 왜 다투었을까

 

알고싶다

아무리 꿈을 복귀해도

왜 싸웠는지 기억을 더듬을 수가 없다

꿈이라 그러한가...

기로마음은 기로더러 착해지라 하는데...

꿈이지만 미안하다

 

무심천을 지나면서 보지못한 은행나무 노란단풍잎 날리는 풍경이

운천길에 접어드니 보이더이다

 

어제 본 단풍잎의 환상이 떠올라

오늘도 난 운천길로 출근해야겠다

마누라가 다친 개신오거리로

당분간 출근길을 선택하고 싶지 않다

 

그렇지 아니해도 쓸쓸한데... 마누라가 없는 새벽아침이 춥다

산수기가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했으면 좋겠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친구에게 잘해주는 꿈꾸고 싶은데...

한시간만 이라도 더 자서

좋은꿈 꾸고 싶다... 좋은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