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회사소개

이른 아침 해가 떠오르고 있다 - 식품기계=테크인코리아

테크인코리아 2013. 5. 2. 05:58

프로필 이미지    테크인코리아 ♥

이시각 2013.05.02 05:58 이른 아침 해가 환하게 떠오르고 있다.

아직 모습은 드러내지 않았지만 날은 밝아 오고 태양은 떠오를 것이다.

테크인코리아도 아침 태양처럼 환하게 떠오를 것이다.

나는 우리 로고 월드(세계) 위에 태양을 떠올렸다.

나는 우리 회사명 가운데 사람 人을 넣었다.

 

사람은 소중하다.

기술과 나라 사이에 소중한 사람 人자를 넣었다.

서로에게 부족한 것은 메꿔 주고 서로 함께 도우며

서로가 서로를 위하여 서로에게 잘하자.

우리는 가슴으로 일한다. 우리는 마음으로 일한다.

우리는 웃으면서 일한다. 우리는 즐겁게 일한다.

우리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일한다.

테크in코리아

사람 보다 더 소중하고 중요한 것은 없다.

사람이 제일 중요하다.

나는 그 만큼  그 이상으로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고객은 엄마처럼 우리는 형제처럼

나의 사훈처럼 늘푸르른 소나무처럼 변함이 없을 것이다.

나는 사람이 소중하다.

사람이 소중하다.

프로필 이미지

   테크인코리아  대표 노길호 배상 010-3135-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