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예감/영어 ◇ 일본어

나를 달에 데려가 주세요

테크인코리아 2008. 5. 30. 23:31

 
 

     Fly me to the moon
  나를 달에 데려가 주세요
  And let me play among the stars
 제가 별들 사이에서 노닐게 해주세요
 
Let me see what Spring is like on Jupiter and Mars
 목성과 화성의 봄이 어떤지 보게 해주세요
   In other words, hold my hand!
다시말해서 제 손을 잡아달란 말이에요
  In other words, darling, kiss me
또 다시 말해서 저에게 키스해 달라구요

   Fill my heart with song
내 마음을 노래로 가득채워주세요
   And let me sing forever more
그리고 제가 영원히 기쁨에 노래를 부르게 해달라구요
     You are all I long for 
당신은 제가 열망하는 전부에요
    All I worship and adore
당신은 제가 숭배하고 존경하는 분입니다
     In other words, please be true!
다시 말해서 진실로 대해 주세요
   In other words, I love you
다시 말해서 제가 당신을 사랑한다구요